팝업레이어 알림

5aa1b779dea30e4a8d9897010e8289a5_1711348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간행물

Home > 아카이브 > 간행물
간행물

2019 스페셜K CONCERT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30 13:32 조회1,297회 댓글0건

본문

 

SPECIAL K CONCERT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이정우 vocal 임종연 piano 이지원 vocal 2019, 12 . 28 (sat) 5:00 pm CTS 아트홀 스페셜K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콘서트 올해로 7회째를 맞은 대한민국장애인 예술경연대회 스페K는 많은 장애예술인들이 경연대회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선보이며 신진예술가로서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왔다. 그들만이 가진 특별한 이야기로 음악을 만들고 전문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가려한다. 이번 '스페셜K 콘서트'에 참여한 작곡가 김현섭은 클레식, 국악,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작곡하고 활발한 연주 활동으로 만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에서 음악적 영감을 얻는 젊은 예술인이다. 이번에 초연되는 스페K 콘서트 합주곡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를 통해 각기 다른 장르의 예술가 3인들 음악이라는 연결고리로 이어보려 한다. 사.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연합회는 장애인문화예술단체가 연합하여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단법인으로 장예술가들의 다양한 기회의 장을 펼처왔다. 잠예종은 11개의 회원단체 간 상호 유대강화와 협력교류로 장해인 문화예술 발전과 진음을 도모하고, 장애여인의 예술권 확보를 통한 참작활동 증진으로 선진문화예술복지 실현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스페셜K 대한민국장재인 예술경연대회 스페셜K는 장애인의 공연예술 경연을 통해 예술적 가치를 극대화하고 신진 장애예술인의 발굴을 목적으로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 7회를 맞았다. 국악, 무용, 실용음악, 연극뮤지컬, 클래식의 5개 공연예술 분야로 예선, 본선을 거쳐 결선(AWARDS) 까지 진행되며 약 3,000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스페셜K 조직위원회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장대여 인의 예술적 역립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장애예술인의 도전을 응원한다.

SPECIAL K CONCERT PERFORMANCE [공연] | 이정우 (클래식 / 성화 / 대상) 임종현 (클래식 / 피아노 /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이지원 (실용음악 / 보컬 / 장계를 상임대표상) COMPOSITION [작곡] 김현섭 -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한국음악작곡 예술사업 전문사 재학 - 음악극 '여도' 음악감독 및 작곡가 PROGRAM [프로그램] 진행 장민영 (영화배우) 1 Ballade No. 1 in G minor, Op.23 Chopin 임종현 2 Les oiseaux dans la charmille(인형의노래) Les Contes d'Hoffmann 이정우 3 창부타령 경기민요 이지원 4 l only love you more (뮤지컬 '데스노트' OST) 정선아 이정우 5 터키행진곡 재즈 (Turkish March jazz ver.) Fazil say 임종현 6 서약 (드라마 '황금무지개' OST] 알리(Ali) 이지원 7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작곡 / 김현섭 합주 MENTOR [멘토] 은경균 (뮤지컬) - 2018 닥터지바고 출연 - 2019 월트디즈니 영화 라이온킹 CST- 품바역 이원현 (피아노) - 現 강남 드림보럴 & upvote ent, - 신해철 데뷔 30주년 기념콘서트 NEXT X Project s 건반 김태연 (보컬) - SBS 케이팝스타 시즌2 TOP 18 진출 - 드라마 '강남스캔들 OST 합주곡 소개 세 명의 스페셜K 콘서트 주인공은 작곡가 김현석의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초연곡을 선보인다.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는 자신만의 소리언어로 꿈을 꾸며, 세상과 소통하는 장애예술가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화려한 무대 위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발견하고 행복을 느끼는 우리는 장애·비장애 구분 없는 그저 '예술가의 꿈을 갖고자 한다. 나만의 꿈을 만들어가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사람들에게 행복을 나누어 주는 예술가로서 발전하고자 하는 오늘의 주인공들의 마음을 담았다. MUSICIAN [참여 자 김하연 (콘트라베이스) / 강병관 (기타) / 노다은 (금) / 서준호 (드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